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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진산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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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Q

          FAQ
          번호 제목
          10 캠프타운 텐트가 전시되어있는 곳이 있나요?   
          • 답변
          • 현재 인천 본사에서만 전시를 하고있으며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시품목은 변동이 있으니 찾으시는 품목이 있으시면 전화문의 주시기바랍니다.

          9 루프 플라이는 반드시 설치를 해야 하나요?   
          • 답변
          • 루프 플라이가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상품은, 우천시 루프 플라이를 설치해 주셔야


            완벽하게 방수가 되며, 우천시가 아니더라도 루프 플라이를 설치 하시면 천정 부분이 이중으로


            되어 결로 현상을 줄여 주고, 자외선 차단에 더욱 효과적 입니다.

          >> 텐트 사용 중 내부에 물기가 생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 답변
          • 텐트 사용 중 내부에 물방울이 맺히는 현상은 결로 현상이라고 합니다.


            텐트나 타프에 생기는 결로 현상은 제품의 품질 고하에 상관 없이 모든 텐트에 발생하는 자연적인 현상입니다.

            특히 텐트의 내외부 온도차가 심해지는 비오는 여름철이나 겨울철에 많이 발생하며, 결로 현상이 생기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나 공기중에 수분이 떠돌아 다니다 차가운 텐트나 타프천에 닿아 생깁니다.

            이러한 수분은 공기 중에도 있고, 지면에서 배출되기도 하며, 사용자의 호흡이나 체온 등으로 인해 텐트 내외부 

            온도차가 발생할 때 생깁니다. 텐트 밖의 온도와 텐트 안의 온도차가 많이 날수록 결로 현상은 심하게 나타나며, 

            특히 강가나 바닷가와 같이 주변의 공기가 습기를 많이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정도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결로 현상은 텐트 설치 전 바닥에 그라운드 시트를 깔아 주어 지면으로 부터 올라오는 냉기와 습기를 차단해 주거나, 

            제품의 환기구 및 매쉬창을 이용하여 원활한 환기가 이루어져 텐트 내외부의 온도차를 줄이면 어느정도 예방하거나 줄여줄 수 있습니다.



          7 새제품을 구매 했는데 폴에 스크레치가 있습니다.   
          • 답변
          • 당사의 자동폴 막대 부분은 화이버 글라스 재질이고, 텐트 설치 및 해체시 힘을 많이 받는 자동폴 조인트 부분은 

            강도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엔지니어링 나일론과 화이버 글라스를 혼합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재질의 특성 및 사출 과정과 텐트에 조립하는 과정, 해외 공장으로의 운송과정, 국내로 재입고시 운송과정 등 

            여러 단계의 작업 및 운송 과정을 거치고 있기 때문에, 재질의 특성상 일반 플라스틱 제품과는 달리 표면이 

            매끄럽지 못하고 다소 스크레치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오니 안심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 타프 스킨만 별도로 구매 가능한가요?   
          • 답변
          • 문의하신 타프 스킨을 비롯하여 현재 당사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은 해외 공장으로 부터 세트로 입고 되어 판매중이기 때문에, 

            구성품 중 일부만 별도로 판매하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타프 중에서도 스킨만을 별도로 판매하는 일부 상품들이 있으니, 

            스킨만 구매를 원하실 경우 해당 제품들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헥사타프 구성품에 로프가 네개 밖에 없습니다.   
          • 답변
          • 헥사타프의 로프는 보다 편리한 설치를 위하여, 메인폴에 연결하는 로프 네개는 팩주머니에 포함하였으며, 

            SIDE 부분의 로프는 타프 스킨에 묶어 팩킹하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주문을 하면 보통 얼마 후에 받아볼 수 있는지요?   
          • 답변
          • 주문 및 입금을 오후 2시 이전에 해 주시면 당일 출고되며, 2시 이후 주문서는 익일 출고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에 출고 마감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배송 기간은 대개 하루에서 이틀정도 소요되며, 제품 출고 후 택배 운송장 번호를 주문서에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로 전송해 드리고 있으니 이용에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주문하고 결제를 늦게 했는데 주문서가 취소 되었습니다. 어떻게 된건지요?   
          • 답변
          • 쇼핑몰에서 무통장이나 계좌이체로 주문을 하신 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주문서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취소 되며, 자동 취소된 주문의 경우 재주문을 해 주셔야 출고가 가능합니다.


          2 여러가지 제품을 한번에 구매하고 결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답변
          • 쇼핑몰에서 다양한 제품을 한번에 구매하시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장바구니를 이용하셔서 한번에 결제해 주셔야 추가 배송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각각 구매하셔서 발생되는 추가 배송료는 환불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주문한 사람과 입금한 사람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입하실 때 결제 수단을 무통장이나 계좌이체로 하실 경우에는, 

            주문하신분 성함과 입금하신분 성함이 동일해야 정상적으로 제품 출고가 가능합니다.


            만일 입금하시는 분의 성함이 주문하시는분의 성함과 다를 경우에는 주문서 가장 하단에 있는 

            관리자에게 남기는 메모 란에 입금하시는 분 성함을 별도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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